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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나사(NASA)의 x-59 미친 기술력 조용한 초음속 제트기

군사무기,외교

by Robin JJ 2023. 8. 30. 16: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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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59 NASA는 미국 에서 획기적인 저소음 초음속 항공기를 테스트할 예정입니다 . 음속 장벽을 깨는 항공기에 의해 생성되는 Sonic Boom의 양을 줄입니다 . 초음속 비행이나 음속보다 빠른 속도로 비행하는 것은 군용 항공기에서 일반적이지만
 상업용 항공기는 이것과 함께 제공되는 관련 Boom으로 인해 육지에서 다소 제한되었습니다. 소닉 붐이라고 불리는 일종의 비행소음

이것은 초음속 항공기에 의해 생성된 일련의 충격파입니다. 이 충격파는 오버랜드 주변에서 수 마일 떨어진 곳에서도 들을 수 있는 두 개의 deaf breast을 결합합니다. 이 붐은 대중에게 허용할 수 없는 소음 수준을 만드는 반면 과거에는 지금은 은퇴한 콩코드와 같이 그녀는 그 이후로 육상 비행이 금지되었습니다. 초음속 비행을 상업용 여객기의 표준으로 만들려는 시도는 거의 없었지만 특히 이 항공기에서 발생하는 소음을 줄일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다면 지상에서는 이동 시간을 크게 단축할 수 있습니다.

 NASA의 계획된 x-59 항공기와 같은 항공기는 조용한 초음속 기술이라는 것이 장착 된 항공 여행에 혁명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the future [Music] NASA의 x-59 조용한 초음속 제트기 비행 준비 NASA의 초음속 비행기는 데뷔 비행을 준비하기 위해 활주로에 더 가까이 이동 했습니다 . 초음속 비행기에서 일반적으로 생성되는 큰 소닉 붐을 생성하지 않고 항공기가 음속 또는 마하 1보다 빠르게 비행할 수 있음을 입증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NASA의 조용한 초음속 기술 임무의 일환으로 비행합니다. NASA 관계자는 초음속 비행 중에 발생하는 소리에 대한 인간의 반응에 대한 데이터를 우주국 NASA의 성명에서 밝혔습니다.

이 데이터는 미국 및 국제 규제 기관에 데이터 세트를 제공하여 지상에서 상업용 초음속 비행을 가능하게 할 수 있습니다. P9 초음속 제트기는 부드러운 쿵 소리만 낼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는 이전 세대의 초음속 항공기가 소리의 속도를 넘어 비행할 때 Rattle Windows로 알려져 있는 것과 비교하여 지상에 있는 사람들을 위해 근처의 자동차 문을 두드리는 것과 동등하므로 x-59는 초음속 비행에 관한 새로운 음파 기반 규칙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더 빠른 상업용 화물과 승객 항공 여행을 위한 새로운 문을 여는 땅 X-59 는 General Electric의 자회사인 General Electric Aviation에서 제작한 단일 제트 엔진으로 구동되며 시속 마하 1.4 또는 925마일의 속도에 도달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고도 55,000피트 16,764미터에서 비행하는 x-59는 길이가 94피트 29미터이고 콩코드와 같이 날개 길이가 29.5피트인 9미터 입니다. 모든 것이 계획대로 진행된다면 x-59는 2024년부터 미국의 일부 도시 상공을 비행할 것입니다. 주민들은 소리에 대한 반응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비행 에서 수집된 데이터는 조용한 초음속 기술 임무가 종료되는 2027년에 미국 및 국제 규제 기관과 공유될 것입니다. NASA는 언젠가 국내 항공 여행을 줄일 수 있는 더 조용한 초음속 비행이 가능한 항공기를 개발하기를 희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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